인기 기자
에이스침대,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First Exhibition’ 진행
2020-10-29 16:33:03 2020-10-29 16:33:0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에이스침대가 가구 편집숍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갤러리 소연(Gallery S)과 함께 12월 31일까지 ‘First Exhibition’ 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스에비뉴는 이번 기획 전시를 통해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가구와 미술이 한 공간 속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세련되고 격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답게 유럽 유수의 명품가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6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에이스에비뉴의 디자인 가구와 여러 작가의 예술 작품이 함께 어우러져 상업과 예술의 조화를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전시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이우환, 박철, 야요이 쿠사마 등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 알플렉스(ARFLEX), 박스터(BAXTER), 리바1920(RIVA1920) 등 에이스에비뉴의 명품 디자인 가구와 함께 전시된다.
 
에이스에비뉴 관계자는 "한 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예술 작품들과 이탈리아 명품 가구가 함께 어우러진 공간을 경험하며 격조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가 하이 퀄리티·트렌드 가구 편집숍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갤러리 소연(Gallery S)과 함께 12월 31일까지 ‘First Exhibition’ 전을 진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