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포세권’ 맛집 씨네Q, 4월 라인업…아카데미 걸작 3편
2021-04-02 08:50:27 2021-04-02 08:50:2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미디어그룹 NEW의 영화관사업 계열사 씨네Q가 한정판 포스터를 얻을 수 있는포세권기획전의 4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포세권’ 기획전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앵콜 제작 요청에 힘 입어 기획한 굿즈 프로모션으로, 역세권에서 착안해포스터가 가까이 있는 극장이란 의미를 부여했다.
 
 
 
4월에 선보이는 작품은 이탈리아의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감독인 쥬세페 토르나토레, 88회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엔니오 모리꼬네 두 영화계 거장이 함께한예술과 사랑테마 3부작으로 선정됐다.
 
영화는 제6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시네마 천국과 쥬세페 토르나토레의 탁월한 연출과 엔니오 모리꼬네 음악이 기품을 더한 베스트 오퍼를 비롯, 골든 글로브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은 피아니스트의 전설까지 세 작품으로 구성됐다.
 
4월 기획전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일주일 간 개봉하는 웰메이드 재개봉작을 관람한 관객에게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한정판 스폐셜 A3 포스터를 제공한다.
 
김도형 씨네Q 프로그램팀 대리는 뉴스토마토에 다가오는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다리며, 명작의 감동과 여운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전이다그 감동과 여운을 단 하나 뿐인 포스터로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포세권’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네Q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