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호텔, 가정의 달 패키지 ‘패밀리 겟어웨이’ 출시
2021-04-21 09:50:46 2021-04-21 09:50:46
롯데호텔 가정의 달 패키지 '패밀리 겟어웨이-러브'에서 제공하는 키즈텐트. 사진/롯데호텔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롯데호텔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5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는 롯데호텔의 7개 호텔(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울산·제주)에서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어린이 또는 부모님을 위한 특전이 포함된 두 가지 구성으로 가족 유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어린이를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러브(Love)’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 쿠키 1박스와 킥보드 1대가 제공된다. 킥보드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 디럭스 LED 에코’ 제품으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킥보드다.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되어 어린이날 선물용으로도 좋다. 특히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앙증맞은 키즈 텐트를 제공하여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부모님과 투숙 시 ‘패밀리 겟어웨이–땡스(Thanks)’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수제 쿠키 1박스와 마사지 건 1개로 구성됐다. 제스파의 ‘바이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 건’으로 근육을 섬세하게 자극하여 피로를 풀며 휴식하기에 좋고,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시그니엘 서울은 도톰한 최고급 순면을 사용하여 극강의 포근함을 자랑하는 시그니엘 배스로브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