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공룡이 돌아왔다”…‘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개봉
2021-11-24 13:44:20 2021-11-24 13:44:2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공룡이 돌아왔다. 현존 최강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 시리즈 쥬라기 월드’ 3번째 작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내년 6월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쥬라기시리즈 시작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잇는 오리지널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으로서 국내에선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쥬라기 월드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은 이제까지 쥬라기시리즈에 등장하지 않던 7종의 새로운 공룡들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도심 속 자동차 극장에 공룡들이 등장하면서 혼돈의 상황으로 빠져드는 절체절명 상황을 담았다. ‘쥬라기 월드시리즈 각본가이자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브로우가 직접 연출한 이번 영상은 내년에 개봉하는 3편에 등장하는 영상은 아니지만, 시리즈를 사랑해 준 전세계 영화팬들을 위해 5분 간의 별도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쥬라기시리즈 시작이 된 공룡의 DNA를 가진 모기가 어떻게 호박 속에 갇히게 되었는지를 6500만 년 전으로 돌아가 생생하게 보여줘 시리즈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여기에 실제 영화 쥬라기 월드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아카데미 수상 마이클 지아치노가 함께 합류해 영상의 극적 긴장감을 더해준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1993) 주연 샘 닐, 로라 던, 제프 골드블럼이 함께 출연한다. 더불어 1편을 맡았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와 함께 쥬라기 월드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했고, 제작 총괄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도 참여한다. 또한 쥬라기 월드시리즈는 2편만으로도 전세계 흥행 수익 2978868581달러(한화 약 3 6161억 원)이란 천문학적인 흥행 수익을 거둔 바 있다. 국내에서도 역대 최초 오프닝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운 쥬라기 월드시리즈는 두 편만으로도 무려 1200만 이상을 동원한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쥬라기 월드스페셜 프롤로그 영상만으로도 전세계를 강타할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내년 6월 국내를 포함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