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스 하드웨어, 지존 브랜드 스토어 페인팅 콜라보 진행
2022-09-30 16:58:56 2022-09-30 16:58:5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가 지존(ZIZONE) 브랜드 스토어의 공간 페인팅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처 브랜드 지존 스토어는 캐릭터들의 일상 생활 전반에 걸친 스토리들을 담고 있는데, 25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과 다채로운 컬러의 공간이 어우러지도록 꾸며졌다. 지존 스토어의 페인팅은 에이스 하드웨어가 맡았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을 사용해 지존 브랜드와 캐릭터 특성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를 구현했다.
 
지존 스토어는 빈티지 무드가 매력적인 캐릭터의 브랜드 스토리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러가 적용됐다. 이를 위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나에게 딱 맞는 소울 페인트'라는 클락앤켄싱턴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지존 브랜드를 비롯해 지지, 핑고, 식빵새 등 캐릭터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러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지존 마니아는 물론 공간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컬러가 주는 특별한 경험을 전해주고 싶었다"며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지존 스토어에서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스 하드웨어가 페인팅을 진행한 지존 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유진홈센터)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