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케아코리아, 기업 대상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론칭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할인·무료 온라인 교육
2022-11-28 16:38:29 2022-11-28 16:38:29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케아코리아가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28일 론칭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는 사무실, 레스토랑·카페, 교육·의료 시설, 숙박업소 등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다. 해당 멤버십을 통해 이케아는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이케아 포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는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를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 조합부터 마감재까지 공간 전반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제품 특별가, 평일 매장 이용 시 무료 커피도 제공된다.
 
또한 전 세계 전문가, 비즈니스 리더, 기업가들의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교육, 출장 또는 여행 시 이용 가능한 호텔·여행 상품 특별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이케아는 28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가입한 고객에게 이케아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쿠폰 1만원을 증정하며, 가입 후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홈액세서리 제품 구매 시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감사카드'를 증정한다.
 
이케아코리아 관계자는 "맞춤형 비즈니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에 특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케아의 홈퍼니싱 전문성과 비즈니스에 적합한 솔루션을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의 더 좋은 생활과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