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연매살’ 곽선영 종영 소감 “매 촬영 벅차고 감사한 시간”
2022-12-14 14:46:18 2022-12-14 14:46:1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곽선영이 tvN 월화드라마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곽선영은 메쏘드엔터 매니저 팀장 천제인 역을 맡아 호연을 이어갔다. 일에 있어 불꽃 같은 카리스마를 내뿜어 워너비 팀장님으로 등극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꽉 잡았다.
 
곽선영은그동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매 촬영이 벅차고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며 함께한 배우들과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실수하고 넘어지지만, 그로 인해 결국은 한 뼘 더 성장하고 열심히 살아가려 노력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보며 위로 받고 안심하고 많이 웃으셨길 바란다. 저희 메쏘드 직원들과 함께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라며 끝인사 전했다.
 
배우 곽선영은 마지막 회에서 아중(김아중 분)의 빼앗긴 드레스를 대체하기 위해 고군분투, 끝내 협찬 받기 어렵다는 한복을 손에 넣어 위기를 모면했다. 자신의 배우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문제를 해결해 워너비 상사로 떠오르는가 하면, 사랑까지 쟁취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곽선영은 2023 1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두뇌공조에서 설소정 역을 맡았다. 소심한 뇌를 지닌 탓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말 한마디 제대로 못 하는 법최면수사관 역으로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속 와일드한 천제인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곽선영,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