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 AIMC와 전속계약
2023-03-23 14:19:54 2023-03-23 14:19:5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아영 AIM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김아영이 소속사 AIMC와 전속계약을 맺고본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AIMC는 에이스토리의 자회사이며 배우 주현영이 소속된 매니지먼트회사이자 IP 비즈니스 회사로김아영의 다양한 가능성을 높이 보고 계약을 맺었습니다.
 
김아영은 앞서 유튜브 ‘너덜트’‘짧은 대본’ 그리고 ‘SNL 코리아 시즌3’ 등에서 보여준 감초 열연으로 시선을 싹쓸이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SNL 코리아’ 화제의 코너 ‘MZ오피스’에서 MZ 신입사원 ‘맑은 눈의 광인’과 같은 코믹한 캐릭터를 맞춤옷과 같이 소화하는 동시에 주현영과 투닥투닥 찰떡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극에 재미를 더하고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맡은 바 그 인물을 디테일한 연기와 함께 매력적으로 그려낸 그는 단숨에 화제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방송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반전되는 러블리한 비주얼을 한껏 담아낸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습니다그런 그가 새 소속사와 함께 연기 인생 제2의 도약을 알려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AIMC는 “밝은 에너지와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배우 김아영과 좋은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김아영 배우가 마음껏 행복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렇듯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와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는 김아영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아영 전속계약.(사진=쿠팡플레이)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