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황치열·야오키 프로젝트, '그런 사랑은 없어' 새 티저
2023-03-23 13:52:30 2023-03-23 13:52: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황치열의 특별한 감성이 야오키 프로젝트와 만나 빛났습니다.
 
야오키 프로젝트 측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치열과 함께한 'Yaoki Project Part.3' '그런 사랑은 없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선 첫 티저 영상에서 황치열은 짧은 한 소절만으로도 리스너들의 설렘을 안겼습니다. 그는 두 번째 티저에선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는 물론, 한층 농익은 감성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런 사랑은 없어'의 정식 발매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호소력·가창력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
 
오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그런 사랑은 없어' '한류 발라더' 황치열의 호소력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발라드 넘버입니다. 특히 후렴의 '3단 고음 도약'을 통해 다이내믹하게 감정을 고조시키는 황치열의 클라이맥스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겪어봤을 갑작스런 이별에 대한 아픔을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낸 점도 감상 포인트로 꼽힙니다.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말도 안 되는 이유 앞에 무너지는 심정을 표현하며 야오키는 인간이 이별을 통해 느끼는 상실감과 후회, 미련의 감정을 교감하게 됩니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입니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황치열·야오키 시너지 관심
 
야오키는 지난 2022 12월 위클리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해피 크리스마스'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올해 2월엔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으로 특별한 선물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야오키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 황치열은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의 보컬리스트입니다.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왜 이제와서야'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만큼, 야오키와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황치열이 함께하는 야오키 프로젝트의 '그런 사랑은 없어'는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황치열.(사진=아트매틱 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