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국민카드, 생활가전·자동차 장기렌탈 서비스 출시
렌탈료 30% 캐시백·블랙박스·썬팅 등 혜택 무상 제공
2017-05-04 11:58:53 2017-05-04 11:59:21
[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KB국민카드가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 등 장기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KB국민카드는 4일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장기 렌탈할 수 있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렌탈 관련 상담 신청이 가능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KB국민카드는 ▲코웨이의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 100여 종은 최대 60개월까지 ▲SK렌터카의 모닝 등 경차·소형차 5종은 최대 48개월까지 장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로 코웨이 렌탈료 결제 시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월 렌탈료의 30%가 캐시백 된다. 또한 SK렌터카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멤버십 혜택과 ▲블랙박스 ▲썬팅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가 무상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코웨이 KB국민카드'로 코웨이 생활가전 용품 렌탈료를 결제하면 캐시백과 별도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에서 상담 등록만 하면 상담원이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 및 계약 체결', '상품 설치 또는 배송', '렌탈료 카드 결제'의 과정을 거쳐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와의 협업을 통해 렌탈 가능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 100만원(1명) ▲캐시백 30만원(3명) ▲캐시백 5만원(20명)을 제공하고 'SK렌터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코웨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각각 증정한다.
 
KB국민카드가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 등 장기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KB국민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