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컴저축은행, 비대면 가입 상품 2종 확대
수시입출금계좌 직장인·대표 보통예금 가입 가능
2017-10-30 18:16:33 2017-10-30 18:16:33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7일부터 자체 비대면 계좌개설 창구인 '디지털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요구불예금(수시입출금)상품을 4종으로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확대된 상품은 직장인 대상의 '웰컴(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과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웰컴 사장님사랑 보통예금'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은 연 최대 2.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매월 2000계좌 이상 판매가 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의 비대면 가입절차를 간소화했다. 보험설계사, 소규모업체 재직자 등 4대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일부 직장인도 재직증명서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가입이 가능토록 했다.
 
사장님사랑 보통예금은 연4.0%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재 디지털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은 웰컴 비대면보통예금과 웰컴 PLUS보통예금이 있다. 웰컴 비대면보통예금은 별도의 조건 없이 3000만원까지 연 1.4% 금리가 적용된다. 지난 2015년 3월 출시된 웰컴플러스보통예금은 연1.5%의 금리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비대면상품확대를 기념해 요구불예금 계좌를 비대면으로 가입하고, 일정조건을 충족하면 정기적금 금리우대 쿠폰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 디지털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요구불예금 4종 상품은 가입의 편리함과 금리 경쟁력을 갖춘 경쟁력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금리 경쟁력뿐 아니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의 디지털지점은 계좌개설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가입, 체크카드 신청, 스마트뱅킹앱과 연계한 예·적금 상품가입, 중금리대출 신청, 계좌비밀번호 초기화 등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