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국민은행, 부동산114와 맞손…부동산 정보 교류 추진
부동산 개발·관리 등에 협업
2017-11-08 15:17:05 2017-11-08 15:17:05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국민은행은 8일 여의도 세우회빌딩에서 부동산114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부동산관련 콘텐츠 등의 상호교환 ▲부동산 개발·관리업무 등 공동추진 ▲시너지창출을 위한 신규사업 모델 발굴 상호협력 ▲부동산관련 마케팅업무 및 외부 행사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가 운영중인 부동산플랫폼 'KB부동산 리브온(Liiv ON)과 '부동산114'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국민은행의 시세?통계 정보와 부동산114의 부동산 콘텐츠 교환을 통해 전문성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부동산 개발·관리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협업키로 했다.
 
한편, 국민은행이 올해 5월 새롭게 출시한 'KB부동산 리브온'은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신개념 종합부동산 플랫폼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더욱 풍부한 부동산 콘텐츠를 마련해 'KB부동산 Liiv ON'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양사가 보유한 전문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간의 긴밀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국내 부동산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이끄는 업계 선두주자로 함께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동환 KB국민은행 미래채널그룹대표(왼쪽)와 구원회 부동산114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