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벨영, 신개념 헤어앰플 ‘쇼킹헤어한방울앰플’ 론칭
2017-11-09 15:49:32 2017-11-09 15:49:32
염색이나 펌 등 스타일링 시술이 보편화되면서 잦은 시술로 인한 손상 모발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벨영’ 측은 한 방울로 손상모를 케어하는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샴푸나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기존 헤어케어제품에 한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모발의 보습, 윤기, 영양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앰플이다.
 
무취의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이루어져 헤어케어제품의 향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어촉매제 특허성분과 상피세포성장인자(5GF Complex) 성분을 함유해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 손상 모발 사이사이에 부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공급하며, 우수한 보습 케어로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한 방울 사용으로 손상 모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헤어소스’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한 병으로 보습과 영양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무엇보다 기존 사용제품에 간편하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소비와 사용의 편의성을 두루 확보한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