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펀드슈퍼마켓, 줌인터넷과의 제휴…제공채널 확장
2017-12-28 11:08:58 2017-12-28 11:08:58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줌인터넷과의 제휴를 통해 포털사이트 줌닷컴에서 '펀드정보 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줌닷컴에서도 펀드슈퍼마켓에서 제공하는 1600여개의 펀드상품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줌닷컴에서 펀드명을 검색하면 펀드의 유형, 총보수, 운용규모 및 3개월·1년·3년 수익률까지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수익률, 판매액 및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상위 50위까지의 펀드리스트를 제공하는 펀드랭킹 서비스도 함께 오픈했다.
 
또 '펀드'라고 검색하면 '맞춤 펀드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펀드뉴스 및 펀드시황정보, 요즘 뜨는 펀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펀드슈퍼마켓 커뮤니티와 연결돼 펀드투자 고수들의 실시간 펀드투자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전!고수따라하기', '금융지식in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펀드슈퍼마켓은 펀드정보 플랫폼으로서 펀드슈퍼마켓 사이트에서 뿐만 아니라 타 플랫폼을 통해서도 펀드슈퍼마켓을 만날 수 있도록 제휴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며 "펀드슈퍼마켓은 중립적인 특성을 지닌 채널로서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투자자 접촉채널을 확장하고 이용 편의성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줌인터넷에 펀드마켓이 검색되는 모습. 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