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니맥스, 무방부제 고보습 앰플 화장품 출시
2018-01-17 18:26:07 2018-01-17 18:26:07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침구청소기 제조업체 코니맥스가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다. 코니맥스는 무방부제 고보습 베타칸(BETACAN)앰플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니맥스에 따르면 최근 베타글루칸 성분을 화장품에 접목한 고보습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데, 이중 베타칸은 기존 알코올추출방식이 아닌 특허 받은 고품질 추출방식을 이용한 제품을 1회용 용기에 담은 무방부제 앰플로 제품화했다.
 
무방부제 베타칸(BETACAN)앰플은 피부의 면역력을 높임으로써 보다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항 염증, 자극 완화 효과가 있어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시달리는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부주름개선 효과와 보습효과가 우수하며 피부미백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보다 보습력이 20%이상 높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베타칸은 피부장벽 기능에 장애를 미치는 요인들을 조절하고 피부장벽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 전정 효과가 나타나면서 정상화 시켜주는 천연그대로의 앰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니맥스에서 생산한 베타칸(BETACAN)은 세계에서 유일한 1회용 화장품 앰플 용기라고 설명했다. 안전성이 뛰어난 1회용 진공 앰플 용기에 포장해 공기와 피부 접촉에 따른 성분 변질을 최대한 차단한다. 자극이 거의 없어 무방부제 콘셉트의 화장품에 사용된다.
 
손혁 코니맥스 대표는 "기존 용기를 사용하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신개념 1회용 용기에 대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최근 중국, 일본에 진출했으며 미국, 동남아 등 세계 각국에서 수출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코니맥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