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코백스, 지능형 로봇청소기 국내 첫 홈쇼핑 판매
2018-01-18 11:01:56 2018-01-18 11:01:5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글로벌 가전 로봇 청소기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에스티아이그룹은 오는 20일 오후 1시50분 CJ오쇼핑에서 지능형 로봇 청소기 '디봇 M86(DEEBOT M86)'의 국내 최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티아이그룹은 에코백스의 디봇 M86은 기존 로봇 청소기에서 한 단계 진화된 지능형 로봇 청소기로 완전히 새로워진 청소 경험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쓸고 닦는 기능이 구분된 로봇 청소기와는 달리 국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바닥을 쓸고 닦는 것을 동시에 실현한 올인원(All-in-One) 지능형 시스템으로 개발됐다.
 
디봇 M86의 적용된 올인원 시스템은 청소기 바닥에 탑재된 듀얼 스핀 사이드 브러시와 'V'자 모양의 메인 브러시를 통해 이물질을 모으고 쓸어 담은 뒤, 에코백스가 자랑하는 오즈모TM (OZMOTM) 물걸레 기술을 활용하는 최첨단 지능형 시스템이다.
 
오즈모TM 청소용 걸레 시스템은 전자 제어식 액티브 펌프가 청소기에 탑재된 300ml 크기의 물탱크에서 지속적으로 물을 빨아들여 걸레질을 하는 기술이다. 사용자가 물탱크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시킨다. 특히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걸레질 모드로 전환하거나 청소 패드를 적시는 것을 중단할 수 있는 센서가 있다.
 
또한 보다 촘촘하고 일정한 청소가 가능한 'ㄹ'자 경로의 스마트 무브뿐만 아니라 벽을 따라다니면서 모서리만 청소하는 '엣지 청소 모드', 특정 구역을 집중 청소해 주는 '스팟 청소 모드' 등 다양한 청소 모드가 있다. 청소 중 배터리 잔량이 낮아지면 스스로 충전도크로 돌아가 재충전을 시작하기 때문에 별도의 행동을 취할 필요가 없다.
 
에스티아이그룹에 따르면 제품 가격은 모든 할인 혜택이 적용될 경우 최저 29만9000원이다.
 
사진 제공=에코백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