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휠라,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 컬렉션
2018-06-22 11:14:50 2018-06-22 11:32:33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휠라코리아가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이색적인 만남은 지난 14일 휠라 공식 SNS를 통해 먼저 예고된 바 있다.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 사진/휠라코리아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킥스B'를 비롯해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 등을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현실로 끌어낸듯한 무드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휠라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협업에서 휠라는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감탄할 만한 게임 속 디테일을 구현해 게임이 현실, 현실이 곧 게임이 되는 환상적인 협업에 방점을 찍었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뚝배기'를 모티브로 한 '3뚝 리니어 반팔 티셔츠'부터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영감을 얻은 '치킨 디너 반팔 티셔츠'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 속 탄피를 보관하는 슈터스 백도 실제 아이템으로 제대로 구현했다.
 
한편, 휠라는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 X PUBG 런칭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휠라 5개 매장에서 이번 콜라보 컬렉션 중 2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페셜 시체 박스(보급 상자 티슈, 프라이팬형 부채 포함)'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와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부평 휠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5개 매장(매방별 50세트 한정)에서 진행된다.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보급 상자 티슈(4만 원이상 구매) , 프라이팬형 부채도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는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며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은 콜라보 트렌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브랜드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