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건마루,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
2018-07-06 10:57:59 2018-07-06 10:57:59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를 보유한 이건산업이 오는 8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건축전시회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경향하우징페어는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전시회다. 370개 업체, 900부스로 운영되며 홈 인테리어부터 창호, 내외장재, 건축공구, 주택설계시공, 조경 등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건마루는 리빙센스 특별전시관(부스위치 V02)을 통해 '컬러 앤 퀄키(COLOUR&QUIRKY)'를 주제로 영국 런던 스타일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매거진 리빙센스, 스타 인테리어 디자이너 노진선씨, 브랜드 런빠뉴와 함께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하면서도 독특하고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소개한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는 이건마루 카라 텍스처 브라운 오크, 카라 텍스처 스모크 오크가 적용됐다.
 
이건마루의 최고급 프리미엄 천연 원목마루 카라 텍스처는 2㎜ 이상 두께의 고급 원목 단판과 11㎜ 두께의 자작나무 합판으로 이루어진 천연 원목마루다. 자연 그대로의 나무 느낌이 살아있는 질감과 감촉이 특징이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건 원목마루를 소개하고자 참가했다"며 "하반기에도 건축디자이너, 인테리어 전문업체를 비롯해 집 꾸미기에 관심 있는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건마루의 ‘카라 텍스처’가 시공된 경향하우징페어 전시부스 전경. 사진/이건산업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