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증권, ‘헬로우 M-able’ 이벤트 진행
2018-07-16 11:05:39 2018-07-16 11:05:39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에 해외주식 기능 추가해 이를 기념하는 ‘헬로우 M-abl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능 통합으로 ‘M-able’은 하나의 화면에서 해외·국내주식의 현재가 조회와 매매가 가능하고, 하나의 관심종목에서 해외·국내주식 조회가 가능해 전세계 주식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해외·국내주식 동일업종 기업 비교분석 및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비교 분석자료 등 다양한 해외주식 컨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헬로우 M-able’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하며, ‘M-able’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주식 입고·매수 ‘91 Days’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자산 1억원 이상을 연속 91일 보유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를 충족하면서 2억원 이상 해외주식 매매 거래 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배인수 KB증권 고객지원본부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대표 MTS인 M-able에 해외주식 기능을 통합했다"며 "향후, 해외주식 원화거래시스템 개발 및 인도네시아 온라인 거래 오픈 등 해외주식 거래인프라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