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추석특집)아모레퍼시픽 "베스트셀러로 마음 전하세요"
설화수·아이오페·려·바이탈뷰티…브랜드별 주요제품
2018-09-12 16:40:10 2018-09-12 16:40:10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지인에게 최고의 것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기획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자음생에센스는 이달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증정품으로 함께 구성된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으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또한,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TM 성분이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추석을 맞아 건강 고민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실속있는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바이탈뷰티는 9월 한 달간 주요 베스트셀러를 본품 2개에 10일 체험분을 더한 ‘더블 기획세트’, 본품 3개와 20일 체험분을 더한 ‘패밀리 기획세트’로 구성해 구매할 수 있다. 실속있는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바쁜 생활 속 대사 관리를 도와 추석 기간 급찐살 해소에 효과적인 ‘메타그린’,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간편한 영양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액티브멀티팩’, 온 가족 장 면역을 관리해주는 ‘프로바이오’ 세 품목이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