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드디어 공개되는 ‘글래스’, 그리고 완성된 ‘샤말란 유니버스’
2018-12-10 11:10:37 2018-12-10 11:10:5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식스센스’ ‘언브레이커블’ ‘23 아이덴티티를 연출한 스릴러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최신작 글래스’(원제: GLASS,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기대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 5가지를 공개했다.
 
 
#1. 마침내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만났다!
제임스맥어보이•사무엘 L.잭슨브루스윌리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글래스는 통제 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얘기로 할리우드 최강 배우들의 놀라운 캐스팅을 자랑한다. ‘글래스부터 엑스맨: 다크피닉스’ ‘그것2’까지 내년 최고 전성시대를 예고하는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블 시리즈의닉퓨리’ ‘킬러의 보디가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등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열연하며 흥행 대명사로 손꼽히는 사무엘 L.잭슨, ‘식스 센스’ ‘.아이.2’ ‘다이하드시리즈 등 세계적인 히트작을 내놓은 브루스 윌리스까지 할리우드의 역대급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연기 대결을 펼친다. 여기에 ‘23 아이덴티티를 통해 새로운 스릴러 퀸 탄생을 알린 신예 안야 테일러 조이와 오션스8’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사라 폴슨까지 합류, 심장이 쫄깃해지는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펼칠 예정이다.
 
 
#2. 24개의 인격 VS강철 같은 신체 VS 천재적 두뇌
각각의 개성으로 중무장한 독보적 캐릭터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일 개성 강한 캐릭터들 또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키운다. 통제불가한 비스트를 깨운 24개 인격 소유자케빈’(제임스 맥어보이), 강철 같은 신체를 지닌 의문의 남자’(브루스 윌리스), 선천적으로 유리처럼 약한 몸을 타고 났지만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미스터 글래스’(사무엘 L. 잭슨)까지 범상치 않은 세 인물이 얽히고 설키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스토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23 아이덴티티에서비스트’에게서 탈출한 유일한 생존자 케이시 쿡(안야 테일러 조이)와 정신과 의사 엘리 스테이플 박사(사라 폴슨)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중무장한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과연 세상에 어떤 파급력을 불러일으킬 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3.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 국내 160만 관객 동원!
2017년을 놀라게 한 흥행 센세이션 ‘23 아이덴티티후속작!
 
영화 글래스는 지난 해 개봉해 국내외 언론들의 호평은 물론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 국내 160만 관객 동원 등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23 아이덴티티후속작이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성공적인 부활을 알림과 동시에 제임스 맥어보이의 소름끼치는 다중인격 연기, 심장을 조여오는 서스펜스와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서스펜스 넘치는 장면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글래스또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독창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중무장한 것은 물론 ‘23 아이덴티티에 참여한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또 다시 합류,손 발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을 이룰 수 있을지 여부가 주목된다.
 
 
#4. 스릴러의 거장과 호러 명가의 특급 만남!
M.나이트 샤말란감독 &블룸하우스의역대급 시너지!
 
스릴러의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의 특급 만남 또한 기대되는 포인트이다. 매 작품마다 참신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식스 센스를 통해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달성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스릴러의 거장이다. 여기에 트렌디한 감각으로 공포 영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있는 제작사인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 대표 제이슨 블룸이 제작에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M. 나이트 샤말란과 제이슨 블룸은 전작 ‘23 아이덴티티로 호흡을 맞춰 성공을 거뒀다. ‘글래스에서 다시 조우한 두 사람은 또 한번 숨 막힐듯한 긴장감이 살아있는 연출과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얘기로 신선함 가득한 역대급 스릴러 영화를 스크린에 선보일 예정이다.
 
#5. “모든 것은 계획되어 있었다!”
19년 만에 완성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소름돋는 빅픽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은 이번 작품은 ‘23 아이덴티티이후 얘기를 다루는 것은 물론 2000언브레이커블주인공들까지 그대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재평가가 시급한 영화 언브레이커블과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스릴러 ‘23 아이덴티티연결고리를 지닌 글래스는 그야말로 19년 만에 완성되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빅픽처라고 할 수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특유의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할 최강의 스릴러 글래스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감독이 선사할 최강의 스릴러 글래스는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