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마트에듀모아 러닝센터, 예비초 대상 겨울 특강 실시
2019-01-11 10:00:09 2019-01-11 10:00:0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초등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는 전국 러닝센터에서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스펀지 특강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펀지는 유아·초등 저학년을 위한 국어, 수학 기초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과 함께 ▲끌어넣기 ▲선택하기 ▲필기인식 ▲선긋기 등 다양한 학습으로 기본 학습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펀지 국어는 '한글 깨치기'와 '교과어휘 익히기'로 진행된다. 받침이 있는 글자 익히기부터 글자의 구성원리까지 한글 쓰는 법을 배우며 의미 파악, 독해력 확장, 유형별 패턴학습 등 다양한 학습을 통해 초등 교과에 나오는 어휘와 친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가족, 친척관계, 어휘, 속담 등 초등교과에 나오는 어휘를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 배워볼 수 있다.
 
수업 시작 전 테스트를 통해 개별 학습자 수준에 따른 맞춤 학습을 진행하며,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제 읽기와 오답 피드백을 음성과 이미지로 지원한다. 또한 월간 학습 분석표를 제공해 각 단원 별 성취 점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스펀지 외에도 초등 내신 대비 탭강과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을 학생 개개인 별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예비초 겨울방학 특강은 전국 러닝센터에서 진행하며, 전국 센터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