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끝나지 않는 미중무역전쟁, 살아날 종목은 있을까?
2019-05-24 11:53:29 2019-05-24 11:53:29
 

끝나지 않는 미중무역전쟁, 살아날 종목은 있을까?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계속되는 무역전쟁으로 어떤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 궁금해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미중무역협상이 다시 해결될 거라는 많은 기사들의 내용과 다르게 다시 경색적인 국면으로 접어든것으로 보이고 있다. 미국에서는 중국의 화훼이에서 구글,유튜브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중국은 미국 산업 기술의 핵심인 원재료 ‘희토류’를 수출하지 않는다면서 대응하고 있다.
글로벌 주식시장 및 경제상황이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으로 여러모로 힘들어 하고 있다. 국내증시는 무역전쟁 리스크로 인해 전반적으로 눈치보기 장세가 심해지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하지만, 오투TV의 한 전문가는 이처럼 어려운 장속에서도 살아날 방법은 있고 찾아내야 한다고 전했다. 화웨이발 삼성전자의 반사이익 소식과 그로인한 휴대폰 부품주들의 상승이 두드러졌으며 특히 카메라 모듈 관련주의 반등이 크게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1분기 호실적 업종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5G관련 후속주들의 상승세도 같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주목해볼만한 종목에는 삼성전기, 에이텍, 아남전자, 써니전자, 티플렉스, 등을 추천하기도 했다.
오투TV 관계자는 “매일매일 시장이슈에 맞는 효과적인 매매전략과 대응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11:53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