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외 경제 갈등 분위기 속 국내 증시 방향은?
입력 : 2019-06-19 10:54:30 수정 : 2019-06-19 10:54:30


 
미국의 대외 경제 갈등 분위기 속 국내 증시 향방은??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 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미국 대외 경제 갈등 분위기 국내 증시의 향방을 궁금해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세계경제가 미중 무역전쟁 이라는 비우호적인 상황으로 미국 뉴욕증시 등 모든 주요 지수가 하락했다. 국내 증시도 어느정도 영향을 받았지만 다행히 견조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국내주식시장의 상황이라고 오투TV 전문가들은 전했다.
 
여전히 5G섹터의 강세가 지속되면서 빅데이터 및 제약 바이오 섹터도 같이 동반상승하는 흐름을 보였다. 또한, 묶여있던 투자 심리가 최근 종목별 이슈로 인해 전체적으로 개선된 것으로 보이며 당분간 이러한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오투TV 전문가들은 "최근 제약 바이오 섹터는 인보사 허가 취소 등 여러가지 사건이 있었으나 종목별로는 투자기회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아직 미중무역전쟁이 계속되고 있어 낙관적인 전망을 하기 어렵다. 하지만 섹터와 종목별 이슈를 잘 체크하고 대응한다면 투자에 대한 수익을 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주목해볼만한 종목으로는 나스미디어, 만도, 신라젠, 셀리버리, AP시스템, 신일산업 등을 추천 했다. 오투TV 관계자는 “시장 이슈에 맞는 효과적인 매매 전략과 종목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 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 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10:54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