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배수지 ‘배가본드’, 전 세계 190개국 본다
SBS 정규방송 종료 1시간 뒤 넷플릭스 통해 서비스
입력 : 2019-09-19 09:28:33 수정 : 2019-09-19 09:28:3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Netflix)가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첩보 액션 드라마 배가본드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를 확정했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는 한국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된다. 일본은 오는 1110일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드라마 '배가본드' 한 장면. 사진/딜라이트
 
배가본드는 은폐된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에 관한 얘기다. ‘배가본드구가의 서이후 6년 만에 성사된 이승기와 배수지의 만남, ‘돈의 화신’ ‘자이언트’ ‘낭만닥터 김사부를 연출한 유인식 감독과 돈의 화신’ ‘자이언트’ ‘기황후의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참여해 큰 주목을 받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이승기는 모로코 행 비행기 추락 사고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 소속 조카를 잃은 차달건, 배수지는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 계약직 직원이자 국정원 특수요원 고해리로 분했다. 예능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가는 이승기와 첩보 액션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넓히는 배수지가 고난도 액션부터 멜로 코믹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화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씬을 소화하기 위해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한 주요 출연진은 촬영 3개월 전부터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받았고, 신성록 문정희 문성근 이경영 백윤식 등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의 깊이를 더한다.
 
여기에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촬영한 모로코와 포르투갈 등 해외 로케이션의 수려한 영상미와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과 얘기가 국내 시청자들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K-드라마의 힘과 가치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첩보와 액션, 반전과 스릴, 멜로와 웃음까지 잡으며 강렬한 얘기를 선보일 배가본드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28개 언어 자막과 4개 언어 더빙, 그리고 시각 장애인을 위한 국문 음성 해설 더빙으로 서비스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