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이야기’…영화 ‘제8일의 밤’ 크랭크업
2019-10-02 07:59:57 2019-10-02 07:59:5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8일의 밤’ (제공: 리틀빅픽처스, kth | 제작: ㈜곰픽쳐스 | 감독: 김태형)이 지난 달 26일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며 크랭크업했다. 지난 5 19일 촬영을 시작해 수원 인천 파주 대전 대구 영양군 등 국내를 비롯해 카자흐스탄에서 마지막 촬영을 끝으로 5개월간 대장정을 마쳤다.
 
8일의 밤은 봉인에서 풀려난 악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완전, 불멸, 다시 태어남을 의미하는 숫자 ‘8’이란 무한한 기호를 통해 혼돈에 빠진 세상의 얘기를 담는다. 한국영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소재를 통해 한치도 예측할 수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를 긴장감 있게 담은 독보적인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의 대명사 이성민부터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은 기대를 거스르지 않은 진정한 연기 투혼을 펼치며 강렬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이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예정된 운명을 거스른진수역을 맡은 이성민은촬영이 끝날 때쯤, 문득 시나리오 표지에 적혀있던 금강경의 문구가 생각났다. 처음 시나리오를 접하고, 영화를 준비하고, 촬영이 시작되고 끝날 때까지의 과정들이 쫙 스쳐가는 경험을 했다. 생각만큼 잘 만들어질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 좋은 영화가 돼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 받는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영화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베테랑 형사호태역의 배우 박해준은이성민 배우와 함께 작업해서 기뻤다새로운 느낌의 너무나도 재미있는 영화가 탄생할 것 같다는 기대감을 함께 전했다. 비밀을 간직한애란으로 분한 배우 김유정은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내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해주는 영화이다. 모든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과 함께 고생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8일의 밤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진수와 운명적으로 연결된 소년청석역의 배우 남다름은감독님과 스태프분들의 따듯한 배려 덕분에청석으로 생활할 수 있었고, 특히 이성민 선배님 덕분에 더욱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현장이었다고 밝혔다.
 
영화8일의 밤으로 첫 연출과 각본을 맡은 신예 김태형 감독은근래 한국영화에서는 본 적 없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배우의 호흡은 완벽했다. 한마음 한 뜻으로 열정적으로 작업한 제작진, 배우들을 위해, 또한 관객들에게 좋은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서 후반 작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무한히 기억될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8일의 밤은 후반 작업을 거쳐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