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한은행-현대차,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고객대상 제네시스 브랜드 체험 기회·할인 혜택 제공…현대차 임직원, 금융우대 혜택
2019-10-24 09:40:33 2019-10-24 09:40:33
23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자동차 오토웨이타워에서 진행된 신한은행과 현대자동차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현대자동차 이광국 부사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신한은행이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자동차 오토웨이타워에서 현대자동차와 양사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 PWM센터 고객들은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을 6박7일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체험 기회와 차량 구입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제네시스 브랜드 신차 출시 전 먼저 쇼룸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 받는다.
 
현대자동차는 임직원들에게 해외 송금 수수료 및 환율 등 신한은행의 다양한 금융 우대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신한PWM센터 내 제네시스 브랜드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프리미엄 차종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범위를 확대하여 고객과 임직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간에 활발한 제휴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본점. 사진/뉴스토마토DB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