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무지앤 콘 버전' 리뉴얼 출시
카카오페이 등록 결제 시 2%, 교통·통신요금 3% 적립
입력 : 2020-02-10 14:57:40 수정 : 2020-02-10 14:57:40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신한카드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무지' 와 '콘'을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이번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지난해 7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리뉴얼 버전이다. 당시 신한 체크카드(무지)는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간편결제 맞춤 혜택으로 6개월 만에 개설 좌수가 26만장을 넘었다.
 
이번 리뉴얼 카드의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 신청 시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돼 실물 카드 수령 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향후 카카오페이와 함께 자동 등록 프로세스 적용 범위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한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카카오톡 앱, 신한카드 모바일,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리뉴얼 카드 발급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무지앤 콘'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 기간 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고객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의 혜택은 그대로이면서, 무지와 콘의 콜라보로 귀여움은 업그레이드했다"며 "간편결제에 특화된 혜택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무지앤 콘 체크카드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는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형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