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람다256, 업비트와 연동된 '루니버스 드랍스' 마케팅 플랫폼 론칭
2020-02-18 12:10:34 2020-02-18 12:10:34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블록체인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람다256(Lambda256)이 블록체인 디앱, 게임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람다256에 따르면 루니버스 드랍스는 디앱 서비스들의 에어드랍 이벤트와 대체불가능한 토큰 표준인 ERC721(NFT) 기반 게임 아이템들의 선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업비트와 연동으로 업비트 사용자들이 보유중인 암호화폐를 사용해 손쉽게 이벤트 결제에 참여하도록 했다. 
 
오픈 기념으로 콜리전스의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 'Talken' 에어드롭과 블록체인 게임 전문 업체 매그니스(Magnis) 함께 퍼플랩의 신작 게임인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아이템 프리세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구매한 아이템은 매그니스의 게임 아이템 거래소인 템비트에서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루니버스 드랍스 계정에 업비트 계정을 연동하면 에어드롭 이벤트 종료 후 기존 에어드롭 수량에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업비트로 결제하기를 사용해 프리세일에 참여할 경우 에어팟 프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람다256의 박재현 대표는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들과 게임들을 사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블록체인 게임사들은 게임 아이템의 선판매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개발, 운용할 수 있고 업비트 연동으로 암호화폐 보유자들도 손쉽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어 블록체인 게임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픽사베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