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라디오스타’ 첫 토크쇼 출격 확정
‘라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4월 1일 방송 확정
2020-03-17 13:58:34 2020-03-17 13:58:3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을 비롯해 결승 진출자 장민호까지 함께 첫 토크쇼 출격을 확정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측은 17일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에서 영예의 진에 오른 임영웅을 비롯해 선 영탁미 이찬원 그리고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첫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했다지난 ‘미스터트롯’ 최종회 이후 첫 지상파 출연인 것은 물론 TOP 3 주인공들과 장민호를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는 것 자체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25일 녹화를 앞둔 화제의 4인방은 이번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비하인드경연 소감개인적인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뿐만 아니라 촌철살인 MC들과의 호흡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을 벌써 설레게 한다.
 
이전부터 ‘라디오스타’는 양준일송가인엑소(EXO), U-20 축구 대표팀 등 발 빠른 섭외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스터트롯’ 4인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색다르고 신선한 이야기들을 선보이기 위해 제작진 역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4 1일 수요일 밤 11 5분 방송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