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으로 6월 더블할인 혜택 즐기세요"
입력 : 2020-06-03 10:05:59 수정 : 2020-06-03 10:05:59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KT가 지난 한 해 동안 멤버십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6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확대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날, 특정 제휴사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블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들의 이용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매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더하는 더블할인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T가 지난 한 해 동안 멤버십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6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T 
 
KT는 6월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지난해 1년 동안 제공한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중 이용빈도가 가장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했다. 도미노피자, 버거킹, 뚜레쥬르가 대상이며, 세 브랜드 이용 건은 지난해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전체 이용 건수의 약 60%를 차지한다. 이에 따라 KT 멤버십 고객들은 도미노피자 온라인주문 및 방문포장 시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버거킹 인기콤보 4종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의 경우 최대 30% 할인(1000원 당 300원, 6월 5일~25일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KT는 6월 첫째주 동안 스타벅스 할인 혜택을 강화한 5Good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VIP 이상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하던 기존 VIP초이스 혜택을 아메리카노 두 잔으로 확대한 것이다. 전 고객에게 제공되는 음료 한 잔 사이즈업 무료 혜택도 두 잔까지 확대했다.
 
VVIP와 VIP를 위한 혜택도 있다. VVIP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꾸까(kukka) 시즌 베스트 꽃다발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VVIP 고객은 추첨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6월 스페셜 혜택으로 블루보틀 토트백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50% 할인, 에어컨 필터 교체 또는 가스충전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 "KT는 멤버십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들의 이용현황 분석을 통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6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적극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