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빨간색에 마린룩 스트라이프 포인트
2020-07-06 14:10:21 2020-07-06 14:10:21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 일상에서 처음 맞는 새로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변함없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세 가지 아이콘으로 새로운 여름의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올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포착, 이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가장 먼저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 아이콘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패키지 하단에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표현했다.
 
썸머 패키지의 아이콘은 코카-콜라와 함께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여름나기를 표현한다. 각각의 아이콘은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홈캠핑’과 ‘홈피크닉’,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홈시네마’를 상징한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350ml 캔, 500ml 및 1.5L, 1.8L PET 제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는 코카-콜라가 특별히 마련한 한정판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홈시네마, 홈피크닉,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순간을 담은 TV광고, CokePLAY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