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짐월드, 짐보리샵 공식 SNS 오픈 기념 이벤트
2020-09-08 17:14:15 2020-09-08 17:14:15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샵’의 SNS 채널(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짐보리샵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팔로우 완료 및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공식 피드에 댓글 활동을 활발히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귀여운 ‘짐보’ 캐릭터를 넣어 특별 제작한 ‘짐보리샵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 짐보리샵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국짐보리 짐월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운 만큼 인스타그램 등 비대면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며 "짐보리샵의 공식 SNS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샵’의 SNS 채널(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한국짐보리 짐월드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