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토마토】 다시 화학, 중공업 대세죠? 관련 종목 확인하러 가시죠!
이 기사만 확인하셔도 계좌수익률은 따라옵니다
2020-09-22 13:55:48 2020-09-22 13:55:48
[TOP SECRET]
※ 효성그룹은 정부의 ‘그린 뉴딜’정책에 힘입어 수소 사업의 포트폴리오 구성에 최선이다!
※ 대한민국에서 수소 소재 기술에 가장 크게 투자하는 기업은 효성그룹이다!
 
효성화학은 국내 최초로 프로판에서 프로필렌을 뽑아내는 탈수소(DH) 공정을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 효성화학 브랜드인 '토피렌(TOPILENE)’은 PP·DH 폴리우레탄(PU) 제품으로 고온내압성, 고강성, 고내충격성, 투명 등 특수용도 제품들을 만들고, 냉온수용 파이프부터 레토르트 필름, 보호 필름 등 산업, 생활 화학제품까지 공급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다.
 
이러한 기술력을 토대로 독일의 ‘린데 그룹’이 2022년까지 효성화학에 3000억원을 투자해 액화수소 생산, 운송 및 충전시설 설치와 운영하는 밸류 체인을 구축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효성화학 울산 용연공장 내 부지에 연간 1만3000톤 규모, 승용차 10만대 사용이 가능한 물량을 소화할 수 있는 액화수소 공장을 신설할 예정으로, 단일설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이다.
 
이토마토 9월 2주 주식부분 수익률 top3 1위에 올라가있는 이광무 전문가는 누적수익률 44.74%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전문가는 수익률로 보여드리는게 당연하다는 이광무 전문가는 “회원 한분 한분 수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광무 투자클럽 바로가기 클릭!>
 
 
■ 거래량 상위 Top5
 
※VIP회원의 생생한후기※
“처음엔 회비가 비싸서 망설였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왜 고민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마이너스 수익을 보이던 계좌가 이제 플러스 수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이광무 전문가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잘 따라 가겠습니다!
 
(이토마토 회원 40세 김미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