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김호성 GS홈쇼핑 대표, 김새롬 발언 사과…"쇼미더트렌드 잠정 중단"

23일 '쇼미더트렌드' 생방송 중 '그알이 중요한게 아냐' 발언

2021-01-24 22:55

조회수 : 2,8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GS홈쇼핑 홈페이지 캡쳐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김호성 GS홈쇼핑 대표가 지난 23일 방송된 '쇼미더트렌드'에서 방송인 김새롬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24일 김호성 대표는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김 대표는 이날 오후 "23일 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 여러분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며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새롬은 23일 저녁 '쇼미더트렌드' 생방송 중 "그것이 알고 싶다가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라며 당시 판매중인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고 말했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는 23일 '정인이 사건'에 대한 추가 보도가 예정돼 있었다. 
 
방송이 끝난 뒤 김새롬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당 발언에 대해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며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덧붙였다. 
 
GS홈쇼핑은 논란이 된 쇼미더트렌드를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쇼미더트렌드는 지난 2007년부터 진행된 GS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김새롬과 쇼핑호스트 김민향,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등이 출연한다. 
 
김호성 대표는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고객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