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토마토 추천영화)‘모탈컴뱃’ 외 4편

2021-04-09 16:33

조회수 : 5,1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호평을 받았지만 흥행과는 별개의 문제였다. ‘자산어보가 개봉 2주차에 접어들었지만 누적 관객 수 20만을 넘었을 뿐 별다른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자산어보의 문제라기 보단 국내 박스오피스 규모가 또 다시 쪼그라들고 있다. 4차 유행에 버금가는 코로나19’ 일일 확진 증가세가 너무 가파르다. 극장 기피현상으로 이어지는 분위기다. ‘노바디’ ‘모탈컴뱃등 중급 이상 흥행력을 보유한 신작이 개봉했지만 존재감이 미비하다. ‘귀멸의 칼날이 개봉 이후 2달이 넘게 박스오피스 TOP5에 머물고 있는 점도 사실상 비정상적인 극장가 상황을 대변하고 있다. 100억대 이상이 투입된 특급 신작 개봉이 숨이 꺼져가는 극장가를 살릴 또 다른 명약이 될지 다음 주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 (9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자산어보
 
주연: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감독: 이준익
개봉: 3 31
누적 관객 수: 201424
 
순조 1, 신유박해로 세상의 끝 흑산도로 유배된정약전’. 호기심 많은 '정약전'은 그 곳에서 바다 생물에 매료되어 책을 쓰기로 한다. 이에 바다를 훤히 알고 있는 청년 어부창대에게 도움을 구하지만창대는 죄인을 도울 수 없다며 단칼에 거절한다. “내가 아는 지식과 너의 물고기 지식을 바꾸자" ‘창대가 혼자 글 공부를 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정약전은 서로의 지식을 거래하자고 제안하고.
 
토마토 추천평: 그 시절이 그대로 보인다
토마토 별점: ★★★★★
 
 
노바디
 
주연: 밥 오덴커크, 코니 닐슬, 크리스토퍼 로이드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개봉: 47
누적 관객 수: 21,868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 가정의 가장허치’. 매일 출근을 하고, 분리수거를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 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 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 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허치를 비난하고, 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
 
토마토 추천평: 고약스런 재미가 분명히 있다
토마토 별점: ★★
 
 
모탈컴뱃
 
주연: 루이스 탄, 조 타슬림, 루디 런
감독: 사이먼 맥쿼이드
개봉: 48
누적 관객 수: 7168
 
어스렐름과 아웃월드의 최강 챔피언들이 지구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대혈전 모탈 컴뱃.
 MMA 격투 선수 콜 영은 대전을 앞두고 선택 받은 전사들을 사전에 제거하려는 서브제로의 공격을 받는다. 지구와 가족을 보호하고 자기 혈통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모탈 컴뱃 토너먼트에 참가해 죽음의 전투를 치러야 한다.
 
토마토 추천평: 맥락 없는 어린이용 SF하드코어
토마토 별점: ★☆
 
 
고질라 vs.
 
주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레베카 홀
감독: 애덤 윈가드
개봉: 3 25
누적 관객 수: 599000
 
거대 몬스터들의 습격을 받은 지 3년 후, 콩은 스컬 아일랜드를 떠나 인간들의 보호관찰을 받고 있다. 한편, 인간들에게 등을 돌린 고질라는 비밀연구회사인 에이펙스에 존재하는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그곳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위기 상황 속, 지구 안의 또 다른 지구인 할로우 어스의 에너지원을 찾아야만 인류가 안전할 수 있다는 판단하고 콩의 보호자들은 콩과 특별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아이 지아와 함께 타이탄들의 고향일지 모르는 그 곳으로 위험한 여정을 떠난다. 그러던 중 분노에 찬 고질라의 공격을 받고, 마침내 맞붙게 된 두 전설의 장대한 대결은 앞으로 닥쳐올 대재앙의 서막에 불과했는데.
 
토마토 추천평: 크기가 이야기를 압도한다
토마토 별점: ★★☆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개봉: 1 21
누적 관객 수: 161832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렌고쿠’. 귀살대탄지로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 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이게 재미가 있을 줄은 몰랐다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