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감사의 달' 5월, 카톡으로 선물하고 쇼핑포인트 받아요"

카톡 선물하기에서 보그와 '폴라로이드 만들기' 이벤트 진행

2021-05-03 10:10

조회수 : 7,04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들을 모은 기획전을 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선 4월30일부터 5월15일까지 평소 고마운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쇼핑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와 더불어 색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카카오커머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3명에게 선물하면 포인트 5000원을, 5명에게 선물하면 1만5000원 상당의 쇼핑포인트를 지급한다. 쇼핑포인트는 각 구매 건마다 다른 사람에게 5000원 이상의 상품을 선물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평소 고마운 분들을 떠올릴 수 있는 ‘폴라로이드 만들기’ 프로모션과 보그와 협업해 화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라로이드 만들기’는 선물하기에서 카카오톡 친구들의 프로필 사진을 불러오면 폴라로이드 앨범처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카카오톡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재 및 공유가 가능하다.
 
더불어 유명 패션 잡지 ‘보그(VOGUE)’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하기를 통해 감사한 분께 선물을 하고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6팀을 선정해 보그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화보 사진과 선물 사연은 보그 7월호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비대면 선물도 다양하고 정성스럽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선물 챙길 일이 많은 5월 선물하기를 통해 부담 없는 쇼핑하시고 추억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