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NS홈쇼핑, 밀양 특산품 '서홍감자'…20일 론칭

'농식품 유통·판매·소비촉진 확대' 업무협약 이후 처음

2021-05-20 15:52

조회수 : 2,35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NS홈쇼핑이 20일 밀양 특산품 '서홍감자'를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NS홈쇼핑(엔에스쇼핑(138250))이 20일 경상남도 밀양의 대표 농산품인 '서홍감자'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오후 5시15분부터 '밀양 서홍감자'를 방송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서홍감자'는 NS홈쇼핑과 밀양시가 지난 4월 체결한 '농식품 유통·판매·소비촉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농산품이다.
 
서홍감자는 겨울내 재배해 5월에만 일시적으로 수확하는 밀양의 특산품이다. 밀양은 일조시간이 길고 일조량이 많아, 감자 재배에 적합한 환경을 자랑한다. 6차 농업 기술의 본고장인 밀양의 괘적한 환경 속에 병충해 발생이 적어 친환경적으로 재배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감자는 낮은 칼로리와 칼륨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 작물로, 특히 밀양에서 생산한 서홍감자는 전분이 많고 환원당 함량이 낮아 요리할 때 갈변현상이 적고, 감자 고유의 바삭한 식감이 뛰어나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찐감자는 물론 조림, 전, 볶음,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날 '밀양 서홍감자' 론칭 방송에서는 '특' 등급으로 엄선한 서홍감자를 10kg을 3만1900원, 5kg을 1만7900원에 판매한다.
 
현준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밀양 농가의 판로확대는 물론, 고객에게 우수한 농산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