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진규

kang9@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Thank유 캠페인’ 8월 연정훈과 함께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2021-08-02 18:22

조회수 : 2,5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Thank유 캠페인‘이 8월에도 지속된다.
 
한국유가공협회는 2일 8월 ‘Thank유 캠페인‘ 전도사로 배우 연정훈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연정훈은 1999년 SBS드라마 ‘파도’로 데뷔하고 훈훈한 외모와 섬세한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KBS1 ‘노란손수건’, MBC‘슬픈연가’, ‘에덴의동쪽’, ‘금나와라 뚝딱’, ‘내 사랑 치유기’, OCN‘빙의’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연정훈은 최근 KBS2 ‘1박2일’에 출연해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연정훈은 "Thank유 캠페인 홍보대사로 참여하면서 ‘Thank 유 나눔 사업’에서 모금된 기부금으로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기부되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또 "누구나 유제품을 섭취하고 있으며 우리 건강을 위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겨 먹고 있으며 우유와 씨리얼을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요거트와 씨리얼을 조합이 좋다"며 "요거트의 효능이 항암효과와 위장 기능을 강화하고 유제품은 유산균 대장"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하며 국산 유제품 소비촉진을 통해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확산하고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 창출)를 확대하며 더 나아가 범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진행된다.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강진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