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추석 대목 온다”…안마의자 업계, 프로모션 행사 ‘풍성’

바디프랜드, 추첨 통해 21명에게 안마의자 추가 증정

2021-09-05 10:00

조회수 : 37,0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추석 명절을 앞둔 안마의자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에 나섰다.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면 추가로 안마의자를 증정하는가 하면 벽걸이형 TV 등 생활 가전을 경품으로 주는 곳도 있다. 업계는 지난 5월 가정의달 대목에 이어 명절 연휴 기간 다시 한 번 특수를 노리고 있다.
 
5일 안마의자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안마의자를 구매·렌털하는 고객 중 2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벤타스 안마의자를 1대 더 증정한다.
 
모델과 관계 없이 안마의자를 구매·렌털한 고객 전원에게는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고급 안마의자 러그를 제공한다. 스테디셀러 '더팬텀'을 구매·렌털할 경우 BTN 스페이스 퍼퓸 5종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휴테크산업은 오는 6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브랜드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가 메인 모델로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인 카이 RE7과 함께 리온, 카이 SLS7 브라운, G9 블랙에디션의 S급 리퍼 제품을 준비했다. 해당 모델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과 함께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휴테크는 오는 10월31일까지 ‘2021 홈페스타 시즌2’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0만원 상당의 LX지인 인테리어 시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 삼성 더 프레임 75인치 스위블 벽걸이형 TV를 비롯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슈드레서와 같은 다양한 생활 가전이 준비됐다.
 
세라젬은 9월 한 달간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한국도자기 슈라인 홈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털하면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이 주어지며 두 제품 구매와 렌탈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추석 명절은 설, 가정의달과 함께 연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기간 중 하나다”라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원하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구매하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