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호텔업계, 가을 맞아 '골프족' 공략…'골프 패키지' 출시

골프 레슨 기회·용품 제공…스크린 골프 체험까지

2021-09-13 22:00

조회수 : 5,61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서울드래곤시티가 스크링골프와 야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업계가 라운딩 떠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 용품 제공, 프로에게 받는 레슨의 기회와 스크린 골프 이용 등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부터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여러 혜택들로 구성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호캉스를 즐기며 완벽한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나이스 제이 샷(Nice J Shot)'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는 트렌디한 골프 아이템과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에서 받는 골프 레슨을 혜택으로 제공해 라운딩을 준비하면서 호텔 스파에서 피로를 푸는 휴식까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부터 리뉴얼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1만원 상당의 한정판 파우치와 레디세트를 증정한다. 레디세트 안에는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제이린드버그 볼마커와 골프티, 비디비치 골프 선패치가 함께 제공된다.
 
웨스틴조선 서울의 '나이스 제이샷'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7층 리테일샵에서는 박세리 감독의 한정판 시즌 와인 ‘더 시즌 와인즈 바이 세리 팍(The Seasons Wines by Seri Pak)’을 판매중이다. 호텔 리테일샵 판매로는 레스케이프가 최초다.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보틀샤크(Bottleshock)가 박세리 감독과 함께 선보인 해당 와인은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의 총 3종으로 각각 판매가 8만원, 10만원에 판매된다.
 
롯데호텔은 강다나 프로 초청 라운딩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추석 연휴 패키지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s)’를 국내 전 체인 호텔에서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로 투숙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11월3일 강다나 프로와 함께 하는 18홀 라운딩 참가 기회, 6명에게는 11월16일 강다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철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상품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한다. 쾌적한 환경에서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스크린 골프 패키지’ 구매 시 가격은 25만원부터, ‘스크린 야구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이번 객실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진행하며,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야구 시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