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웰컴 투 호텔 까사미아’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

다음 달 30일까지 럭셔리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 팝업스토어 운영

2021-11-15 11:49

조회수 : 3,9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웰컴 투 호텔 까사미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 본점 ‘웰컴 투 호텔 까사미아’ 팝업스토어 매장 모습.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럭셔리 호텔 라운지와 스위트룸 콘셉트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한다. 특히 신세계까사의 광고 캠페인을 장식한 프리미엄 가구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공간 구석구석은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채웠다.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까사미아 캄포 소파의 최상위 시리즈 ‘캄포 럭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아함을 극대화한 ‘프리마’ 침대와 프렌치 모던 양식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의 ‘살라드’ 테이블 등도 전시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전시 가구와 소품 할인도 진행한다. ‘캄포 럭스’와 ‘살라드’ 테이블, ‘프리마’ 침대 등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구를 2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티 테이블, 1인 리클라이너, 책상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프렌치 스타일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스위트룸 숙박권과 식음료권 등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신세계 본점 1층 아트리움에서, 19일부터는 7층 행사장에서 다음 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맞아 신세계까사의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로 호텔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색다른 연말 호캉스를 즐기시고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