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유라

유통업계가 할로윈을 맞이하는 자세

2022-10-11 16:27

조회수 : 1,7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롯데마트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 외관(사진=롯데마트)
 
유통업계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정판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롯데마트는 10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지난 6일부터 31일까지 '토이저러스 할로윈 페스티벌'를 마련했습니다. 무려 100여종의 할로윈 소품과 코스튬을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 상품인 '강림 망토'는 전년 준비수량이 완판된 만큼 올해에는 물량을 추가로 더 확보해 선보입니다. 롯데온에서도 동일하게 토이저러스 행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할로윈 용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로윈 파티'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엽니다. 인기 캐릭터 성인용 코스튬 의상과 좀비 등 성인용 호러 의상 세트, 할로윈 파티를 위한 장식 소품까지 다양한 추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고 합니다. 
 
(사진=지포어)
 
패션업계도 할로윈 특수 잡기에 나섰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는 첫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지포어의 할로윈 컬렉션은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그린과 그레이를 메인으로, 서클 G 로고와 스컬(해골) 자수 패치를 활용한 한정판 자수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상품으로는 스테디움 재킷, 맨투맨 티셔츠, 조거팬츠, 방풍니트 등을 비롯 골프용품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합니다.
 
네파 키즈는 추억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한 F&B브랜드 '홍미단'과 함께 할로윈 기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더불어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네파 키즈는 홍미단의 캐릭터 '기억'이 일상 속 멋진 순간에 망토를 씌운 형태의 마음이 따뜻한 캐릭터라는 점에 착안해 할로윈 기념 콜라보 제품을 선보입니다. 망토를 쓴 기억 캐릭터는 할로윈을 연상케 하는 동시에 아름답고 행복한 기억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전하고자 하는 프로모션까지 연결된다는 설명. 
 
이달 29일에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진행되는 '네파 키즈 할로윈 체험 프로모션'은 △할로윈 분장을 할 수 있는 코스튬존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모리존 △대형 유령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할로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할로윈 솜사탕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티존 등 아이들과 함께 가족 모두가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됩니다.  
 
 
네파 키즈, F&B 브랜드 홍미단과 할로윈 기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사진=네파) 
 
 
카페베네는 성수동 카페베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신메뉴 6종과 할로윈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했습니다. 젤라또 에이드는 ‘키위망고 젤라또 에이드’와 ‘자두복숭아 젤라또 에이드’입니다.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젤라또를 활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네요. 
 
성수동 스페셜 아포가토 4종은 △티라미수 아포가토 △인절미 아포가토 △제주녹차 아포가토 △쿠키앤크림 아포가토로 구성했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젤라또 에이드 2종과 성수동 스페셜 아포가토 4종,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젤라또 쉐이크 3종으로 구성했습니다.
 
더벤티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였네요. 이번 신메뉴는 ‘퍼플마녀 프라페’, ‘펌킨 할로윈 라떼’ 2종이며, 할로윈 시즌을 모티브로 하여 보기만 해도 오싹하면서 달콤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보라색, 노란색의 오묘한 색감이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할로윈 시즌 음료로 즐기기 제격이라는 설명.
 
 
더벤티 할로윈 신메뉴 2종(사진=더벤티)
 
 
  • 최유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