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승근

한화·반도건설 등 설 명절 앞두고 경력·신입 채용

2017-01-16 17:00

조회수 : 2,42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16일 건설워커에 따르면 한화건설, 반도건설, 삼보이엔씨, 신한종합건설,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한화건설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직무)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등이며 30일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근무지는 국내 건축현장 및 이라크 신도시 건설현장이다.
 
반도건설은 경력 및 프로젝트(PJT)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회계, 분양관리(상가), 안전보건, 건축시공, 고객지원팀, 안전관리(PJT), 현장전기(PJT)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부문마다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삼보E&C는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안전, 관리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전공 졸업자이며 우대사항은 토목·건축·안전·기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토익 등 어학 성적 우수자(신입) 및 외국어 회화 가능자 등이다.
 
신한종합건설그룹은 2017년 상반기 부문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부문이 시공(공사·공무), 전기, 기계, 안전이며 토목부문은 시공(공사·공무), 견적이다.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조건은 해당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우대(안전부문은 자격증 필수) 등이다. 경력직 자격조건은 부문마다 다르다.
 
SG신성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본사 상품설계(경력), 사업관리(경력), 건축·전기·설비, 건축 시공·공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경력직 자격요건은 부문마다 다르다.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기계분야(특급) 감리원, 초고층 전분야 건설사업관리기술자 등이며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기계분야(특급)감리원, 50층 이상 초고층 경험자(건축, 토목, 기계, 소방, 전기 분야) 등이다. 삼우씨엠은 국토교통부 2016년도 건설사업관리(CM)능력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효성(20일까지), 중흥건설(31일까지), 건영(22일까지), 계선(31일까지), 인창에프앤씨(26일까지), 에이스건설(채용시까지), 문영엔지니어링(31일까지), 금강종합건설(채용시까지), 고덕종합건설(채용시까지), 동성건설(31일까지), 청도건설(채용시까지), 대명건설(채용시까지), 보미건설(22일까지), 영동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최승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