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문경

게임업계, 설 대목 특수 노린다

넥슨·컴투스·웹젠·선데이토즈, 설 맞이 행사 봇물

2017-01-25 15:14

조회수 : 4,8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넥슨과 컴투스(078340), 웹젠(069080), 선데이토즈(123420) 등 게임업계가 설 대목 특수를 잡기 위해 각사 온라인·모바일게임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넥슨은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27일부터 30일까지 '설날엔 버닝이닭' 이벤트를 진행해 '10억 EP'와 '월드레전드 선수팩',  '유럽 리그 전설 선수팩' 등 선물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게임 내 캐릭터(NPC) 의상을 설 맞이 복장으로 변경된다. 또 31일까지 적정 레벨의 던전을 1회 완료할 경우 '에픽 조각 선택 상자', '정제된 테라니움', '5배 성장의 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혼'. 사진/넥슨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혼'은 26일부터 2월8일까지 '새해맞이 혼이 담긴 차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를 통해 야채, 소고기, 생선 등의 재료를 수집하면 '피로도', '테라결정', '소탕권' 등을 지급한다. 요리 별로 필요한 재료를 충족하면 '골드', '테라결정', '시공열쇠'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히트'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게임 접속과 '몽환의섬', '성역', '레이드' 등의 콘텐츠 완수 시 '전설 문장 승급권', '불멸 방어구 선택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2월1일까지 코디 아이템 ‘한복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서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하루 4번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더블 버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5번의 소원 빌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과 28일에는 하루 두 번 지정된 시간에 전투 에너지가 소모되지 않는 무한 에너지 이벤트도 즐겨볼 수 있다.
 
웹젠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은 2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 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뮤 온라인’에서는 2월9일까지 ‘칸투르 폐허’, ‘페리아’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서 춘향전을 테마로 한 신규 에피소드 23의 20개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복주머니 획득 이벤트와 유료 재화와 회전팡, 춘향 캐릭터 등을 제공한다.‘애니팡 사천성’ 역시 스테이지 진도에 따라 순위를 경쟁하는 푸드트리 이벤트로 유료 재화인 페리 30개를 선물하는 실속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애니팡2'도 연휴 기간 중 무제한 하트 타임과 설 당일 폭죽팡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정문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