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진아

toyouja@etomato.com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ASUS, 그래픽칩셋 탑재한 초슬림 노트북 출시

2017-05-25 17:15

조회수 : 1,44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는 새로운 젠북 시리즈인 UX530 및 UX490 노트북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ASUS UX530 모델은 15.6인치 초 슬림 나노 베젤 디스플레이와 그래픽칩셋과 듀얼팬을 탑재하고도 1.63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젠북 모델로, 엔비디아 Geforce 940MX 강력한 그래픽카드 탑재로 업무 및 게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최신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케이비레이크(Kaby Lake)와 Windows 10 운영체제(OS)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은 물론, 저소음 듀얼 팬 냉각 시스템을 통해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지문인식 기능과 함께 USB-C 포트, USB 3.0, HDMI 포트 등을 본체에 탑재해 뛰어난 연결성을 자랑하며, 하만카돈의 기술이 더해져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현재 G마켓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5월 31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UX490은 약 1Kg 무게의 초경량 울트라 슬림 노트북으로, 외부 활동이 잦은 학생 및 비즈니스맨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세련되고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우아한 메탈 디자인과 초슬림 베젤을 통해 13인치 외관에 14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본체에 탑재된 2개의 USB-C 포트는 1초에 400억 Bite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등 독보적인 확장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ASUS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주요 젠북 시리즈 모델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8일까지 온라인 마켓인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UX530, ▲UX490, ▲UX410, ▲UX330, ▲UX310 총 5개 모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UX530 및 UX490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 USB 64GB, 고광택 액정보호 필름 등으로 구성된 ‘ZEN BOX’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 사전 구매 종료 기간 이후인 오는 6월 11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는 ASUS 컴팩트 무선 옵티컬 마우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5개의 프로모션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전원에게는 노트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선물된다.
 
 
 
ASUS 관계자는 “초 슬림 모델의 강력한 그래픽을 탑재한 젠북 UX530부터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UX490까지 젠북 시리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사양 특징 및 가격 정보는 옥션과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