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현준

pama8@etomato.com

뉴스토마토 박현준 기자입니다.
(뉴스카페) KT 가입자, 멤버십 활용하세요

2017-06-01 18:29

조회수 : 1,9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KT가 GS25의 도시락을 50% 할인해주는 멤버십 이벤트를 하네요. 잠자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 활용해보세요. 


 
 


 


 


KT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6월 혜택으로 ‘더블할인 멤버십’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상시 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이용 8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5월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6월에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 응원을 위해 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통신사 최초 VIP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GS25 도시락 무료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전 고객 대상 50% 할인을 추가했다. 

이 혜택은 KT 멤버십 앱에서 도시락상품권(2000원)을 다운받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시락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3만명에게는 스누피 커피우유(15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KT는 6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평소 공연관람 비용이 높아 문화 생활을 맘껏 즐기지 못했다면 ‘그레이트컬쳐’를 통해 ‘뮤지컬 마타하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KT 멤버십의 무료 혜택인 ‘득템프리’는 6월 이벤트로 눈 피로를 풀어줄 힐링 아이템 ‘눈마사지기’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KT의 6대 상품(모바일·인터넷·IPTV·와이브로·인터넷 전화·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www.olleh.com)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현준

뉴스토마토 박현준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