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기철

lawch@etomato.com

오직 진실이 이끄는대로…"반갑습니다. 최기철입니다."
[모바일픽!] 진정한 사랑…금슬 좋은 노부부들(서울신문)

2017-06-13 13:02

조회수 : 7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서울신문 나우뉴스]

진정한 사랑…금슬 좋은 노부부들
 
사랑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다는 말이 떠오를 만큼 금슬이 좋은 노부부들의 모습이 인터넷상에 공개돼 화제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11일(현지시간) 영국과 미국은 물론 대한민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포착된 아름다운 노부부들의 모습이 담긴 일련의 사진을 소개했다.
 
다리가 아픈 아내를 카트에 태우고 주차장을 걷는 할아버지최근 사진공유 사이트 이미저(Imgur)를 통해 공개된 이들 사진에는 거동은 불편해졌지만 부부가 합심해 길을 지나는 모습부터 젊은이들 못지 않게 애정을 표현하는 부부까지 오랜 세월에도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여실히 드러난다.함께 한 연도를 등 번호로 표현한 야구 팬 노부부보고 있으면 사랑스럽다 못해 귀엽기까지 한 이런 사진에서 당신은 무엇이 느껴지는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지도 모르겠다.1인승 전동 스쿠터를 사이좋게 나눠 타고(?) 있는 영국의 노부부장 본 물건을 함께 나눠 들고 길을 걷는 노부부어느 노부부의 결혼 60주년.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는 오직 할머니만 기억하며, 손주에게 “내 아름다운 아내를 봐봐라” 고 말했다고 한다.지팡이를 든 한 노신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드를 고르고 있는 모습이다.꽃다발을 든 할아버지가 공항에서 아내의 귀국을 환영하는 모습이다.미국 뉴욕의 한 지하철역에서 할머니가 자신의 남편에게 백허그하며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이다.할머니와 함께 네일숍을 방문한 할아버지레스토랑에서 러브샷하는 한국의 노부부아내에게 스케이트보드 타는 법을 알려주는 할아버지치매 걸린 남편과 커플티를 맞춰 입은 할머니사진=이미저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 최기철

오직 진실이 이끄는대로…"반갑습니다. 최기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