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윤

(뉴스카페) 철강업계의 음악소식 2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

2017-09-07 18:23

조회수 : 2,28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재단법인 세아이운형문화재단(이사장 박의숙)과 충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세아특수강이 후원하는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가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충주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됩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는 13년간 국립오페라단 초대이사장 및 후원회장을 역임하며오페라 및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깊은 애정을 쏟은세아그룹故이운형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설립된(재)세아이운형문화재단에서 준비한 지역음악회로, 문화향유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중소도시 시민들이 오페라를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 포스터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는세아그룹 계열사 사업장이 위치한 군산,창원 등에서 해마다 개최되어 왔으며, 다양한 레퍼토리와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메세나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이번 음악회는 ‘사랑’을 주제로 클래식,뮤지컬,국악 등 동·서양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명곡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며,총 3부로 구성된 공연은장르별 무대 연출을 달리하여각기 다른 사랑의 감성을 전할 에정입니다. 1부는 [로미오와줄리엣], [사랑의 묘약]등 오페라 속사랑 노래를 통해 정통 클래식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2부는 [춘향전], [진도아리랑]등 전통적인 국악의 소리로 애절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3부는 [오페라의 유령]등 뮤지컬을 통해 감미로운 사랑 노래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특히,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 무대가 될,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 세아이운형문화재단 후원인재가 함께하는 공연은 사랑의 완성,화합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연진 역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로 구성됐다.▲충남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윤승업 ▲오페라계의디바 소프라노 강혜정 ▲대한민국 국악계의 히로인소리꾼 오정해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세아이운형문화재단 후원인재 테너 김승직,박기훈,신현식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 등이약 100분간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아이운형문화재단 박의숙 이사장은 “중원문화의 중심이자 예향의 고장 충주에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로 찾아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음악회가 예술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좋은 자양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재)세아이운형문화재단 CI
 
▣ 공연 개요
 

  1. 일자 : 2017년 9월20일(수) 19:30 (100분)

  2. 장소 :충주시문화회관 대공연장

  3. 주최 :재단법인 세아이운형문화재단,충주시

  4. 주관 :재단법인 세아이운형문화재단

  5. 후원 : ㈜세아특수강

  6. 출연

 

  • 지휘 :윤승업

  •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김승직,박기훈,신현식

 
소리꾼 오정해,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 테너 김승직, 박기훈, 신현식은 세아이운형문화재단 후원 아티스트임
 

  • 오케스트라 :코리아 쿱오케스트라

 
  • 신상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