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영택

SK건설,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

공간 활용성 극대화한 설계 적용

2017-10-26 09:05

조회수 : 4,29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SK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서 아파트, 오피스텔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 ‘송도 SK뷰 센트럴(송도 SK VIEW Central)’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인 4공구 M-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SK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6층, 4개동, 아파트는 299가구, 오피스텔은 180실로 총 479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송도 SK뷰 센트럴 조감도. 사진/SK건설
 
주택형 별로 아파트는 전용면적 ▲84㎡A 201가구 ▲84㎡B 98가구, 오피스텔은 ▲28㎡ 140실 ▲30㎡ 40실로 구성된다. 송도국제도시는 주거·문화·교육·업무 등 뛰어난 인프라를 갖춘 입지로 높게 평가 받고 있다.
 
SK건설은 송도 SK뷰 센트럴을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짓기 위해 우수한 평면구조 및 최첨단 시스템, 자연친화적 조경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대부분 단지를 4Bay 판상형(84㎡A)으로 설계했다.
 
선택형 옵션평면으로 침실 등 공간을 고객이 맞춤으로 선택 가능하고, 알파룸 및 대형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전 세대에 3구쿡탑, 음식물 탈수기, 주방후드, 광파오븐, 주방TV를 기본품목으로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 시에는 현관중문과 하이브리드 쿡탑, 보조주방 하부장을 제공한다. 최고 36층 높이로 조망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오피스텔동은 별개 동으로 조성된다.
 
송도 SK뷰 센트럴 단지 인근에 지식정보산업단지·바이오단지·인천대 등 대규모의 직주근접 수요층이 밀집하고 있으며 업무시설인 NEAT tower, 인천 컨벤시아, 포스코 사옥, IFEZ (G-tower) 등과도 가깝다.
  
김희욱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소장은 “송도국제도시에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송도 SK뷰 센트럴에 대한 관심이 높다”라며 “SK건설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8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13일부터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10월로 예정돼 있다.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 김영택

  • 뉴스카페
  • email